안녕하세요.니루입니다.요즘 제가 소통이 뜸하고 바빠 30팔 공약인 자캐 세계관 공개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저도 학생으로 학업이 있고 학원과 친구관계도 있고 또 지금은 명절이라 이제 막 친척네에서 돌아왔습니다.이정도면 팔취를 하셨을 텐데도 팔취를 안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박 안한 밤쟈들도 고마워~사실 팔로워도 안늘고 해서 접을까 생각 했지만 다시 마음을 잡고 해보겠습니다. 그래서 저와 소통할 수 있는 찡즈를 모집할려고 합니다 .이름 뒤에 찡을 붙이는 것입니다.5명 모집하겠습니다.1월 31일까지 입니다.룰렛입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니루입니다.요즘 제가 소통이 뜸하고 바빠 30팔 공약인 자캐 세계관 공개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저도 학생으로 학업이 있고 학원과 친구관계도 있고 또 지금은 명절이라 이제 막 친척네에서 돌아왔습니다.이정도면 팔취를 하셨을 텐데도 팔취를 안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박 안한 밤쟈들도 고마워~사실 팔로워도 안늘고 해서 접을까 생각 했지만 다시 마음을 잡고 해보겠습니다. 그래서 저와 소통할 수 있는 찡즈를 모집할려고 합니다 .이름 뒤에 찡을 붙이는 것입니다.5명 모집하겠습니다.1월 31일까지 입니다.룰렛입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