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t0407

여러분~! 저 지금 강원도에염~!

저 스키타러 하이원추추파크 가려는데 가기전 숙소 가는데 지금 4시간동안차안이에요ㅋㅋ 저 10시쯤부터출발했는데 아직도착 못했어요ㅠㅜ 그래도 기대된댜아~!!

Rabbit0407

저 스키타러 하이원추추파크 가려는데 가기전 숙소 가는데 지금 4시간동안차안이에요ㅋㅋ 저 10시쯤부터출발했는데 아직도착 못했어요ㅠㅜ 그래도 기대된댜아~!!

여러분~! 저 지금 강원도에염~!  | Rabbit0407 | Digital Drawing | PEN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