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무슨 현실은 서류 지옥인 둘... 원레이어 였던 것 인데... 중간에 위치를 잘못 잡아서 고생하고... 어우... 사실 펜업을 요즘 백업용으로 쓰고 있다는걸 느끼고 있으며... 흐앙...그력이 바닥... 펭북커도 뛰고 싶고 팀커도 뛰어야하는데 캐를 짤 기력이 없어서 쓰러진...흐아앙...죄송해요ㅛ...
는 무슨 현실은 서류 지옥인 둘... 원레이어 였던 것 인데... 중간에 위치를 잘못 잡아서 고생하고... 어우... 사실 펜업을 요즘 백업용으로 쓰고 있다는걸 느끼고 있으며... 흐앙...그력이 바닥... 펭북커도 뛰고 싶고 팀커도 뛰어야하는데 캐를 짤 기력이 없어서 쓰러진...흐아앙...죄송해요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