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제가 글을 쓰잖아요? 여러 글을 여러 앱에 한꺼번에 쓰다보니 엄청 힘듭니다... 팬업은 요즘 주로 표지나 등장인물(?)그리는데 쓰고 있어요.. 주인공이 죄다 동물이다보니 최대한 실화로 그리려 하다보니 한마리 그리는데만 며칠...요즘 그래서 팬업에 그렇게 많이...? 못 찾아오네요
허허 제가 글을 쓰잖아요? 여러 글을 여러 앱에 한꺼번에 쓰다보니 엄청 힘듭니다... 팬업은 요즘 주로 표지나 등장인물(?)그리는데 쓰고 있어요.. 주인공이 죄다 동물이다보니 최대한 실화로 그리려 하다보니 한마리 그리는데만 며칠...요즘 그래서 팬업에 그렇게 많이...? 못 찾아오네요